장희영 8월 8일 결혼, 신랑은 5세 연하 예비 법조인 [공식입장]
2018. 07.10(화) 11:54
장희영
장희영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가수 장희영이 결혼한다.

10일 장희영의 소속사 굿펠라스 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장희영이 8월 재미 교포 출신 일반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장희영이 8월 8일 미국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결혼식은 두 사람이 처음 만난 날이라고도 덧붙였다.

소속사에 따르면 장희영과 예비 신랑은 교회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고, 교제 3년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 예비 신랑은 장희영보다 5세 연하의 예비 법조인이다. 두 사람은 8월 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양가 가족과 친지만 참석한 가운데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장희영은 2005년 그룹 가비엔제이로 데뷔한 가수다. 2011년 그룹 탈퇴 후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그는 결혼 후에도 가수로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다음은 굿펠라스 엔터테인먼트의 장희영 결혼 관련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가수 장희영의 소속사 굿펠라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앞서 보도된 대로 가수 장희영이 결혼이란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어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장희영은 오는 8월 재미 교포 출신 일반인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두 사람은 처음 교회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시작했고, 교제 3년 만에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조했습니다.

장희영의 예비 남편은 5세 연하의 예비 법조인으로 두 사람은 오는 8월 8일 미국 LA에서 양가 가족, 친지들만 모시고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장희영은 결혼 이후에도 지금처럼 가수로서의 활동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많은 축하와 관심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