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집앞’ 이재성, ‘낙원동연가’ 출격
2019. 11.20(수) 14:22
낙원동연가, 이재성
낙원동연가, 이재성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 집앞’, ‘촛불잔치’, ‘내일로 가는 마차’ 등으로 유명한 인기 가수 이재성이 ‘낙원동연가’ 무대에 오른다.

29일 저녁 7시 30분 ‘낙원동연가’ 콘서트 시즌2 다섯 번째 무대가 열린다. 주인공으로 이재성이 출연해 서울 종로구 낙원상가 5층 모두의 극장에서 공연한다.

이재성은 ‘그집앞’의 리마인드 히트로 다시 팬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그에 대한 보답으로 신곡 ‘거짓말이라도 해봐’, ‘윤회’ 등 싱글 두 곡을 발표해 중년 팬들의 호응과 관심이 뜨겁다.

‘낙원동연가’ 콘서트는 7080 통기타 문화 활성화를 위해 매주 토.일 저녁 상설 공연되며 100회 공연을 끝으로 시즌1을 성공리에 마치고 지난 9월 17일 청바지축제(청춘은 바로 지금이다) 해바라기, 이동원, 위일청의 무대를 시작으로 시즌2 첫 시작을 알렸다. 이후 2번째 전영록, 3번째 임지훈, 네번째 데블스 딕훼밀리 이동원 등의 공연이 전 회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공연 시즌2 5번째 주자로 나서는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이재성은 1시간 여 동안 자신의 히트곡과 신곡을 모두 들려줄 예정이며 7080 애창곡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무대 오픈공연 라인업은 포크싱어 ‘하얀안경’ 김동채, 새볔기차 ‘ 최리나로 다양하며 진행은 공연 제작자 이영민이 맡는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낙원동연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