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가 좋아' 김나희, '큐피트 화살' 부르며 '심쿵' 매력 발산
2020. 12.23(수) 09:12
김나희
김나희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김나희가 '노래가 좋아'에 출연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김나희는 22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노래가 좋아'에 출연해 '큐피트 화살' 무대를 꾸몄다.

이날 김나희는 청순한 긴 생머리와 귀여운 매력이 드러나는 체크무늬 투피스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애교만점 목소리로 '큐피트 화살'을 열창한 김나희는 노련한 무대매너로 시청자를 '심쿵'하게 했다. 화살을 날리는 깜찍한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했고, 무대 사이사이 상큼한 눈웃음을 날려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또 김나희는 다채로운 리액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가지각색 사연을 가진 출연자들의 사연을 경청하며 놀란 토끼 눈을 뜨고, 유머러스한 발언에는 박장대소했다. 김나희는 시의적절하게 재치 있는 멘트를 던져 시청자에게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김나희는 TV 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을 통해 트로트 가수로 인생 제2막을 연 이후 각종 방송 및 무대를 소화하며 맹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가수 활동은 물론 예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노래가 좋아']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