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항조, 신곡 '사랑아 기죽지 마라' 오늘(27일) 공개
2021. 01.27(수) 10:32
조항조 사랑아 기죽지 마라
조항조 사랑아 기죽지 마라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조항조가 흥겨운 템포의 신곡 '사랑아 기죽지 마라'를 오늘(27일) 발표한다.

조항조가 이날 공개하는 '사랑아 기죽지 마라'는 컨츄리팝 스타일의 미디엄템포 곡이다.

'사랑아 기죽지마라 내 나이는 죄도 벌도 아니야 / 누구나 건너야 하는 그 자리에 먼저 와 있을 뿐이야'라며 중장년에 접어든 이들에게 자신감을 더하는 가사가 흥겹고 간결한 멜로디와 조화를 이룬다.

류승범의 '질투', 박상민 '하나의 사랑' 등 1990년대 최고의 인기를 구가한 히트곡을 만들어낸 작곡가 김지환이 곡을 쓰고 작사가 김명서가 노랫말을 썼다.

조항조의 완숙한 보이스와 최고 세션맨들의 합주가 멋진 앙상블을 이루어 듣는 이들에게 편안함과 감동을 주기에 부족함이 없는 명품 음악으로 완성됐다. 마음이 청춘이면 나이 따위는 문제될 것이 없다는 사랑과 희망의 노래로 호응을 이끌 전망이다.

한편 조항조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오는 2월 6일 가수 남진, 김연자, 신유와 함께 비대면 디너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숲을 보는 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