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만 로맨스'의 이야기는 계속된다…미공개 클립 영상 공개
2021. 12.02(목) 16:40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개성 만점 인물들의 버라이어티한 관계를 위트 있게 담아낸 '장르만 로맨스'가 인물들의 숨은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그들의 근황이 궁금하다(feat. 미공개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달 17일 개봉된 영화 '장르만 로맨스'(감독 조은지·제작 비리프)는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로 얽힌 이들과 만나 일도 인생도 꼬여가는 베스트셀러 작가의 버라이어티한 사생활을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그들의 근황이 궁금하다(feat. 미공개 클립) 영상'에는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뒷이야기가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일촉즉발 비밀커플 미애(오나라)와 순모(김희원)가 아름다운 한강 야경을 배경 삼아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장면이 등장한다. 비밀 연애로 인한 불안감 대신, 로맨틱한 분위기만이 가득 풍기는 둘의 모습은 관객들의 마음을 흐뭇하게 한다.

이어 질풍노도 시기를 지나 대학생이 된 성경(성유빈)의 근황을 만나볼 수 있다. 번화가에서 대학교 로고가 새겨진 외투를 입고 친구에게 담배 피우는 법을 가르쳐 주는 성경은 사춘기 고등학생의 티를 벗은 모습으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웃사촌 정원(이유영)에게 배운 대로 "쭉 빨아서 목구멍으로 넘겨야지. 쓰읍 하 후!"라며 시범을 보이는 ‘성경’의 모습은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현과 유진(무진성)의 보너스 클립이 등장해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올린다. 유진의 옥탑방에서 잠을 청한 현이 가위에 눌려 괴로워하자, 잠이 덜 깬 채 "선생님 괜찮아요?"라며 걱정하는 유진의 모습은 관객들에게 깨알 같은 재미와 훈훈함을 전한다.

보고 또 보고 싶은 매력을 장착한 '장르만 로맨스' 6인방은 관객들의 발걸음을 극장가로 이끌며 N차 관람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장르만 로맨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