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모' 박은빈♥로운 해피엔딩, 자체 최고 시청률 12.1% 기록
2021. 12.15(수) 07:08
연모
연모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연모'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1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4일 밤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연모'(극본 한희정·연출 송현욱) 마지막 회(20회)는 전국 가구 기준(이하 동일) 12.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13회가 기록한 자체 최고 시청률 10% 보다 높은 수치로, '연모'는 종영과 함께 최고 시청률 기록을 경신하며 유종의 미를 거두게 됐다. 또한 이날 같은 시간대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 4회가 기록한 3.3%의 시청률 보다 무려 4배 가까운 수치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된 '연모' 마지막 회에서는 남자 세자로 살아갔던 이휘(박은빈)가 담이로서의 삶을 돌려받고, 정지운(로운)과 해피엔딩을 맞는 모습이 그려졌다.

'연모' 후속으로는 배우 유승호 이혜리 주연의 '꽃 피면 달 생각하고'가 20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연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