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제 "도전하고 싶은 올림픽 종목? 쇼트트랙"
2022. 02.27(일) 14:27
노제
노제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댄서 노제가 Q&A를 통해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스타팅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월 내내 생일파티 EP.2 노제의 생일기념 12가지 Q&A'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노제는 팬들이 사전에 보내준 질문에 답하며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노제는 "만약 올림픽에 출전할 수 있다면 어느 종목에 나가고 싶은냐"는 질문에 "쇼트트랙을 너무 좋아한다. 가끔 쇼트트랙을 하면 어땠을까 생각하지만, 지금은 겁이 많아 탈 수 없다"라고 답했다. 이어 "모든 국가대표 선수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돌아오길 바란다. 어떤 결과가 나와도 최선을 다한 것은 변치 않는다"라며 선수들을 향한 응원이 가득 담긴 메시지를 남겼다.

노제는 자신이 최근 가장 재밌게 본 드라마를 꼽기도 했다. 그는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을 너무 재밌게 봤다. 하루 만에 다 봤다"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그런가 하면 노제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온 더 스테이지(ON THE STAGE)' 비하인드스토리를 묻는 물음에 "콘서트에서 느꼈던 떨림이 행복하게 느껴졌다. 팬들이 무척 사랑스러웠다"고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스타팅하우스 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