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휘인, 오늘(18일) '공기타짜' OST 발매
2022. 05.18(수) 11:15
마마무 휘인
마마무 휘인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그룹 마마무 휘인이 '공기타짜' OST를 통해 짙은 감성의 보컬을 선사한다.

웹드라마 '공짜:공기타짜'(이하 '공기타짜') 측은 18일 "휘인이 이날 저녁 6시 발매되는 OST '멜로디(Melody)'에 가창자로 참여했다"라고 밝혔다.

휘인이 부른 'Melody'는 휘인의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아름다운 멜로디에 가득 담아 그리움과 애틋한 감정에 빠져들게 하는 곡이다. 비에 젖은 듯한 촉촉한 피아노 소리로 시작하며 점차 곡 전체를 휘감는 스트링 소리와 휘인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며 듣는 이의 감정선을 자극한다.

이 곡은 국내 최고 프로듀싱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히트메이커 프로듀싱팀 에이밍(AIMING)이 프로듀싱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휘인은 "'공짜:공기타짜' OST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드라마의 이야기와 이 곡에 담긴 이야기가 어떻게 잘 어울릴지 저도 궁금하다. 드라마와 함께 OST 'Melody'도 많이 기대해 달라"라고 말하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공짜:공기타짜'는 공기놀이를 소재로 한 고품격 병맛 대결 드라마다. 소희(김서윤)에게 잘 보이기 위해 공기를 시작한 재구(이일준)가 공기의 은둔 고수 창수(안내상)를 만난 뒤 촬리킴(이철민), 인천빽(홍석천) 등 전국 각지의 '공짜'들과 유쾌하면서도 치열한 공기 혈전을 벌이는 내용을 담았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더라이브레이블]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