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역대급 공연으로 증명한 위엄
2022. 06.16(목) 18:43
송가인
송가인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송가인이 역대급 공연으로 콘서트형 가수로서의 위엄을 증명하고 있다.

송가인은 지난달 28일부터 시작된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戀歌)'로 서울과 대구, 전주에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약 3년 만에 열린 투어에서 송가인은 절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노래로 팬들을 감동케 하고 있다.

송가인은 공연 내내 트로트와 국악, 뮤지컬 넘버 등 다양한 곡들로 깊은 울림을 주는 라이브를 선보이며 감동을 선사했다. 웅장한 사운드와 화려한 무대 연출로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풍성한 구성을 연출했다. 콘서트에 특화된 송가인의 강점을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었다.

송가인의 무대 매너 또한 일품이었다. 콘서트 중에는 팬들과 더 가깝게 만나고 통하는 시간도 가지며 공연 내내 팬들과 호흡하기도 했다. 콘서트가 끝나도 항상 무대 아래에서 팬들을 만나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송가인의 파워도 대단했다. 티켓 예매 시작과 동시에 판매율 상위권에 랭크되는가 하면, 서울을 시작으로 열린 송가인의 콘서트는 서울과 대구, 전주까지 수만 명의 남녀노소 관객들로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송가인은 7월 9일 인천 송도컨벤시아 등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를 이어간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