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타운' 장혁 "식단 관리 따로 안 해, 운동량만 늘린다"
2022. 07.07(목) 11:19
씨네타운, 장혁
씨네타운, 장혁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씨네타운'에서 배우 장혁이 다이어트 비결을 들려줬다.

7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이하 '씨네타운')의 '씨네초대석' 코너에는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감독 최재훈·제작 아센디오, '더 킬러')의 배우 장혁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13일 개봉하는 '더 킬러'는 은퇴 후 성공적인 재테크로 호화롭게 생활하는 전설의 킬러가 제멋대로 행동하는 여고생을 떠맡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장혁은 냉정한 킬러 의강 역을 맡아 파격적인 액션을 선보인다.

이와 관련 박하선은 "영화 때문에 몸 관리를 철저히 했을 것 같은데 다이어트 식단이 따로 있냐"라고 물었고, 장혁은 "다이어트 식단은 따로 없다. 운동 시간을 늘려서 하는 편이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식단 관리는 따로 하지 않는다"라고 답했다.

이어 장혁은 "평소 주량은 어떻게 되시냐"라는 질문에도 "원래 술을 안 마셨는데 어느 순간 조금씩 늘었다. 맥주 한두 캔 정도 마신다"라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파워FM '씨네타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