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최애돌셀럽' 여자 가수 1위…기부천사 TOP5 등극
2022. 07.11(월) 12:17
송가인
송가인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2022년 7월 송가인이 팬들의 사랑과 응원으로 '최애돌 셀럽' 제24대 기부천사로 선정돼 지하철 광고를 선물 받고 기부금을 달성했다.

연예인 인기 순위 서비스 ‘최애돌 셀럽’에서 배우, 가수, 예능, 댄서 카테고리를 모두 더한 명예전당 '종합 누적 순위'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선호, 송가인이 각 1~5위를 차지하며 7월의 기부천사로 등극했다. 또한 여자 배우 카테고리에서 300만 표를 달성한 서예지가 기부천사에 등극했다. 이는 100% 팬들의 30일간 꾸준한 투표로 이룬 결과이다.

그중 여자 가수 중 유일하게 종합 순위에 이름을 올린 TOP5 송가인은 팬클럽 '어게인'의 꾸준한 응원으로 평균 투표수 7,474,625표를 기록하고 있다. 4위 투표수와 근소한 차이로 아쉽게 5위에 등극한 송가인은 최애돌 셀럽 여자 가수 중 넘을 수 없는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최애돌 셀럽'은 기부천사로 선정된 송가인의 이름으로 지하철 CM보드 광고와 기부를 진행한다. 광고는 7월 15일부터 고속터미널역에서 진행되며, 더불어 최애돌 셀럽을 통해 송가인의 이름으로 전달되는 기부금 50만 원은 '밀알복지재단'에서 전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크라이나 피난민을 위한 긴급구호 기금으로 사용된다.

최애돌 셀럽에서는 7월 13일부터 인기상 투표가 시작된다. 트로트 가수 중 투표를 통해 1위를 결정하는 '트롯인기상'은 많은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2022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2022 K GLOBAL HEART DREAM AWARDS)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오는 8월 25일 오후 6시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본 시상식은 한류연예전문미디어 티브이데일리와 팬덤 커뮤니티 서비스 최애돌이 주최하며 K GLOBAL HEART DREAM AWARDS 조직위원회, 와이제이파트너스, 셀럽미디어가 주관, 스포츠투데이가 후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최애돌]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