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유미세포2' OST 부른다
2022. 07.14(목) 14:49
유미의 세포들 시즌2, 김고은
유미의 세포들 시즌2, 김고은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김고은이 '유미의 세포들 시즌2' OST를 부른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 측은 "오는 15일 정오 일곱 번째 OST인 88KEYS의 '섬'을, 16일 정오 김고은의 '어두운 마음은 오늘 밤 지나갈거야 (Prod. by 옥상달빛)'을 발매한다"고 14일 밝혔다.

김고은은 '유미의 세포들 시즌2'에서 유미 역으로 열연하며 가슴 두근거리는 설렘, 애틋함, 감동 등 다양한 감정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이어 OST까지 부르며 몰입감을 한층 더할 예정이다.

김고은이 부른 '어두운 마음은 오늘 밤 지나갈거야'는 캄캄한 밤처럼 마음에도 어둠이 찾아올 때가 있지만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그 무거운 마음이 무사히 지나가길 바라는 뭉클한 감성을 담은 노래다. 김고은은 이번 녹음에 참여하며 "유미의 솔직한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내려 노력했다"고 감상을 전했다.

한편 '유미의 세포들 시즌2'는 매주 금요일 오후 4시에 2회씩 만나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CJ ENM]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