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김신영 "'헤결' 출연 제의, 박찬욱 감독 만날 때까지 못 믿어"
2022. 07.20(수) 21:28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 퀴즈 온 더 블럭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 김신영이 '헤어질 결심' 출연에 대해 이야기했다.

20일 밤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김신영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신영은 박찬욱 감독의 영화 '헤어질 결심' 출연 비화를 전했다. 김신영은 "둘째 이모 김다비 시작할 때 너무 고된 하루를 보내고 가고 있는데 회사 PD에게 전화가 왔다. '놀라지 말고 들어라. 박찬욱 감독님 작품이 들어왔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김신영은 "파주 갈 때까지 믿지 않았다. 그런데 하얀 머리를 한 박찬욱 감독님이 기다리고 계셨다. 2시간 정도 이야기 하고 시나리오를 받았다. 시나리오가 너무 재밌더라"고 했다.

김신영은 박찬욱으로부터 들은 캐스팅 이유에 대해 "쓰다 보니 생각이 났다고 하셨다"고 덧붙였다.

박찬욱 감독은 김신영에 대해 "이름만 들어도 웃음이 나온다"면서 "예전에 '행님아'라고 있었다. 그거를 제가 참 좋아했다. 그때부터 팬이었다고 할수 있다. 인생의 여러 감정을 다 갖춘, 웃겼다 울렸다 하는게 좋았다. 저 사람은 연기자로서 훌륭하겠다는 확신이 있었다"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