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박준금, 자기관리 비결 공개 [T-데이]
2022. 08.04(목) 14:55
신상출시 편스토랑
신상출시 편스토랑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박준금이 자기관리 비결을 공개한다.

5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뷰티패션 유튜브로 크게 화제를 모으며 2060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른 배우 박준금이 출격한다.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문분홍 여사 등 청담동 사모님 패션의 원조이자 연예계 대표 자기 관리 여왕인 박준금의 반전 넘치는 일상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앞선 촬영에서 화려하게 입장한 박준금은 “유튜브 채널에서 ‘안젤리나 핑크 박’이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어 안젤리나라는 이름이 더 익숙하다”라고 본인을 소개해 관심을 모았다. 이어 공개된 박준금의 VCR은 시원한 한강 뷰를 자랑하는 집에서 시작됐다.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229만 뷰를 기록해 화제가 된 박준금의 집이 방송에서 공개되는 것은 처음. 박준금의 취향이 느껴지는 화려한 색감의 거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각종 핑크색 소품들이 시선을 강탈한 가운데 고급스러운 느낌의 로브를 걸쳐 입은 박준금이 등장했다.

박준금의 얼굴이 공개되자 아침에도 반짝반짝 빛나는 그녀의 물광 피부가 감탄을 자아냈다. 뒤이어 그녀는 머리를 있는 힘껏 벅벅 긁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올해로 배우 데뷔 41년 차인 박준금은 자체발광 꿀피부와 풍성한 머리숱을 변함없이 유지하고 있다. 박준금이 기상하자마자 머리를 벅벅 긁은 것 역시 볼륨을 위해서였다고. 박준금은 “뽕이 생명이다”라고 해 웃음을 줬다. 모두가 머리숱 비결을 궁금해하자 “꾸준한 관리 덕이다. 한 달에 한 번은 미용실 가고, 특별히 자주 챙겨 먹는 것이 있다”라며 자주 챙겨 먹는 것의 정체를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박준금의 피부도 모두의 감탄을 자아낸 포인트. 스페셜MC로 ‘편스토랑’을 찾은 걸 그룹 프로미스나인의 백지헌 역시 “옆에서 보니 정말 피부가 좋으시다”라며 감탄한 것. 관리 팁에 대해 질문이 쏟아지자 박준금은 “솔직히 시술도 하고, 평소에는 1일 3팩을 한다”라고 거침없이 공개했다. 이어 “자꾸 드러눕는 것도 피부 관리 팁”이라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과연 박준금의 눕방과 물광 피부에 어떤 연관이 있는지 궁금하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박준금은 오랫동안 1일 1식을 해오고 있다고 밝히기도. 이어 편셰프 박준금의 요리와 식단 역시 공개돼 모두의 관심을 모았다. 소문난 미식가다운 식단이 또 한 번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별한 비밀이 숨어있는 1일 1식 식단, 그녀가 늘 챙겨 먹는 것 등 박준금의 ‘먹고 사는 이야기’는 이날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