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케빈오, 10월 결혼 '비공개 진행' [공식입장 전문]
2022. 08.17(수) 15:22
공효진 케빈오
공효진 케빈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공효진과 가수 케빈오가 결혼한다.

공효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17일 "공효진, 케빈오가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려 합니다"라고 공효진과 케빈오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두 사람의 뜻에 따라 양가 친지들만 모시고 오는 10월,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에 대해 상세하게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에 대해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소속사 측은 "인생의 소중한 첫 발을 내 딛을 두 사람의 앞날에 많은 축복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공효진과 케빈오는 지난 4월 1일 열애를 공식 인정,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특히 공효진은 1980년생으로 올해 42살이며, 케빈 오는 1990년생으로 10살이라는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연인으로 발전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다음은 공효진 결혼 관련 소속사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매니지먼트 숲입니다.
공효진 배우와 관련한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공효진, 케빈오가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려 합니다.

두 사람의 뜻에 따라 양가 친지들만 모시고 오는 10월,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에 대해 상세하게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에 대해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인생의 소중한 첫 발을 내 딛을 두 사람의 앞날에 많은 축복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DB, 케빈 오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