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가현 “‘우이혼’ 악플에 대처한 딸, 듬직했다” (퍼펙트라이프)
2022. 10.12(수) 08:28
퍼펙트라이프
퍼펙트라이프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장가현이 딸과의 일상을 공개한다.

12일 저녁 8시에 방송하는 TV조선 교양프로그램 ‘퍼펙트라이프’에는 ‘국민 악녀’로 사랑받고 있지만 딸에겐 철부지 엄마인 배우 장가현이 딸 조예은과 함께 출연한다.

장가현은 ‘우리 이혼했어요2’에 출연한 후 달린 악플에 딸 예은 양이 나서서 대응해준 일화를 전해 시선을 끌었다. “부끄럽게 살지 말라”는 악플러의 말에 예은 양은 “20년을 함께 살아온 딸로서 엄마는 한 점 부끄러울 것 없는 사람”이라고 답하며 악플에 맞서주었다고 한다. 이에 장가현은 “듬직한 딸 덕분에 마음이 편안해지고 아무렇지도 않아지더라”고 전해 모녀의 견고함을 드러냈다.

한편 장가현 모녀는 함께 즐기는 주말 일상을 공개한다. 딸 예은 양은 “대학 생활로 인해 독립했지만, 주말이면 엄마가 지내는 집에 와 함께 시간을 보낸다”고 밝혔다. 예은 양은 엄마 집에서 그림을 그리거나 엄마와 함께 외출해 롱보드를 배우며 여유로운 주말을 보냈다. 이에 MC 오지호는 “엄마랑 노는 것보다 또래랑 노는 게 좋지 않냐”고 질문했고, 예은 양은 “엄마랑 주기적으로 놀아줘야 한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예은 양은 “인생 2막을 즐기느라 마치 20대처럼 노는 철부지 엄마가 겉으로는 멀쩡해 보여도 속은 잔병치레가 많다”고 전했는데, 장가현은 “갱년기가 찾아와 불면증, 두통, 관절 통증, 피부병 등 여러 고충을 겪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MC 현영은 “속이 썩었어요?”라고 되받아 웃음을 일으켰다. 그런가 하면 전문가는 장가현에게 “20대와 똑같이 지내려 하면 문제가 온다”며 그를 위한 건강 솔루션을 제시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조선]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