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리나 졸리, 英억만장자와 열애설? "단순 비즈니스" 반박 [TD할리웃]
2023. 03.28(화) 10:48
안젤리나 졸리
안젤리나 졸리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와 억만장자 데이비드 메이어 드 로스차일드의 측근이 이들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미국 연예매체 US위클리는 27일(현지시간) 소식통의 말을 빌려 "안젤리나 졸리와 데이비드 메이어 드 로스차일드의 만남은 단순히 비즈니스였다"라고 밝혔다.

식당 관계자 역시 "식사 때 둘만 있던 것도 아니"라면서 두 사람의 만남에서 로맨틱한 데이트 분위기는 찾아볼 수 없었다고 말했다.

앞서 페이지 식스는 안젤리나 졸리와 데이비드 메이어 드 로스차일드가 미국 캘리포니아 말리부의 한 식당에서 3시간 동안 점심 데이트를 즐겼다라며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안젤리나 졸리가 새 사랑을 찾은 게 아니냐 추측하기도 했으나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한편 안젤리나 졸리와 열애설에 휘말린 데이비드 메이어 드 로스차일드는 영국의 환경운동가 겸 억만장자로, 보유 자산은 약 100억 달러 정도로 알려져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 스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