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뜬 리턴즈' 윤성빈, 여행 가서도 멈춤 없는 자기관리 [T-데이]
2023. 05.09(화) 14:42
뭉뜬 리턴즈
뭉뜬 리턴즈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뭉뜬 리턴즈'에서 아이언맨 윤성빈이 자기관리 비결을 공개한다.

9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뭉뜬 리턴즈-이탈리아 편'(이하 '뭉뜬 리턴즈')에서는 '국가대표 운동부' 박세리, 김동현, 윤성빈, 김민경이 이탈리아 로마로 생애 첫 배낭여행을 떠난다.

이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탈리아 로마에서 첫 아침을 맞이한 윤성빈이 모닝 운동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른 아침부터 헬스장을 찾은 윤성빈은 "이렇게 놀러 왔을 때는 먹고 싶은 거 먹어야 되니까 운동을 해야 해요"라며 철저하게 자기 관리를 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윤성빈이 본격적인 운동 루틴을 선보이자 김동현은 "우와, 등 화났다. 화났어"라며 그의 몸에 감탄했다. 윤성빈은 피지컬 끝판왕답게 40kg 아령도 가뿐하게 들어 올려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고.

김동현은 물론 외국인도 감탄하게 만드는 국보급 피지컬의 소유자 윤성빈의 모닝 운동 루틴은 9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뭉뜬 리턴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뭉뜬 리턴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