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眞 안성훈, ‘은인’ 무대 최초 공개 (트롯챔피언)
2023. 06.05(월) 15:59
안성훈
안성훈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미스터트롯2’ 眞 안성훈이 음악방송 최초로 ‘은인’ 무대를 공개한다.

8일 저녁 8시 방송하는 MBC ON 예능프로그램 ‘트롯챔피언’은 6월의 월간 챔피언을 놓고 양지원, 박서진과 함께 새로운 챔피언 후보, 성리가 경쟁을 펼친다.

이날 방송에는 아이돌 출신으로 여심을 녹이는 만화 주인공 비주얼과 화려한 퍼포먼스, 감성 보컬까지 겸비한 가수 성리가 처음으로 챔피언 후보로 올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양지원과 박서진도 월간 챔피언 후보로 나선다. 데뷔 20주년 기념으로 디스코 버전의 ‘고향집’을 준비한 양지원과 롤모델 나훈아에게 곡을 받아 더 흥행하고 있는 박서진의 ‘지나야’도 첫 월간 챔피언을 차지하기 위해 재도전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미스터트롯2’의 주역들이 출격한다. 특히, 새로운 전설의 주인공이자 재도전의 역사를 쓴 안성훈이 ‘미스터트롯2’ 眞의 특전인 신곡 ‘은인’을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해 더욱 화제가 모아지고 있다. 이밖에도 구수한 음색과 풍부한 감정 표현으로 극찬받은 ‘미스터트롯’ 4위 나상도, 특유의 애절한 감성과 깊은 울림을 주는 최수호도 각각 본인들의 곡인 ‘콕콕콕’ ‘조선의 남자’로 ‘트롯챔피언’ 공식 순위 경쟁에 시동을 건다.

한편 장민호의 ‘풍악을 울려라!’가 5월의 월간 챔피언을 수상하며 3회 연속 월간 챔피언에 올라 제 1대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트롯챔피언’ 제작진에 따르면 장민호는 ‘명예의 전당’ 입성 기념 특별 무대를 준비 중이라고. ‘풍악을 울려라!’가 수록된 앨범 ‘ETERNAL’의 곡 중 ‘노래하고 싶어’를 방송 최초 P.S (프리미엄 스테이지)로 꾸민다고 전했다. 명예의 전당 입성 후, 팬들을 위한 무대를 꾸미기에 더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