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도혁, 오늘(26일) 프로젝트 싱글 '이별이란 게 뭐라고' 발매
2019. 12.26(목) 10:58
임도혁
임도혁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가수 임도혁이 뮤직드라마 프로젝트 '오드리 프로젝트'의 2019년 대미를 장식한다.

임도혁은 26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오드리 프로젝트' 열 번째 싱글 '이별이란 게 뭐라고'를 발매한다.

'이별이란 게 뭐라고'는 이별이라는 아픔으로 끝없이 아파하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발라드곡이다. '그래 네 말대로 우리 그렇게 해보자'라는 가삿말로 시작되는 이 곡은 한 남자가 이별을 어떻게 견뎌내는지에 대한 스토리를 풀어내 공감력을 더했다. 여기에 임도혁만의 절제된 감정선과 풍부한 보컬로 섬세한 가창을 완성해 곡의 퀄리티를 높였다.

Mnet 예능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6' 출신인 임도혁은 폭발적인 성량과 애절한 감정선으로 방송 당시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티스트로, 2019년 '오드리 프로젝트'의 마지막 가창자로 나서 발라드의 정수를 선사할 예정이다.

주식회사 스튜디오 오드리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뮤직드라마 프로젝트 '오드리 프로젝트'는 그간 다양한 발라드곡을 발표하며 다수의 작품을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시킨 바 있다.

'오드리 프로젝트'는 내년 역시 더욱 다채로운 장르의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가요팬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스튜디오 오드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임도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