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바이,마마!’ 오늘(4일)·내일 결방,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2020. 04.04(토) 16:30
하이바이, 마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김태희 이규형 고보결
하이바이, 마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김태희 이규형 고보결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가 오늘(4일), 내일 각각 13, 14회분 결방을 확정했다. 이에 따라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이 대체 편성된 상황이다.

지난 달 27일 '하이바이, 마마!' 측은 불가피한 스케줄 조정, 보다 안정적인 제작을 위해 내주 13, 14회 방송분을 결방하기로 했다고 공표했다.

제작진은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이유는 아니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에 따라 오늘 방송분은 '하이바이, 마마!' 스페셜 방송분으로 대체된다. 내일 방송분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편성이다.

'하이바이, 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김태희)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오민정(고보결)과의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이규형)와 딸(조서우) 앞에 살아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김태희는 5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해 이규형, 고보결 등과 안정적 호흡을 과시하고 있다. 매주 토, 일 밤 9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태희 | 슬기로운 의사생활 | 하이바이, 마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