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도혁, '요즘뭐듣니' 프로젝트 첫 주자 발탁…'있을 때 더 잘할 걸'
2020. 12.08(화) 17:54
임도혁
임도혁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최근 결혼 소식과 함께 새 싱글을 낸 가수 임도혁이 요즘크리에이티브에서 진행하는 음원 프로젝트 '요즘뭐듣니'의 첫 번째 가창자로 참여했다.

임도혁은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있을 때 더 잘할 걸'을 발매했다.

'있을 때 더 잘할 걸'은 헤어지고 후회 가득한 한 남자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요즘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 재호(XEHO)와 권박사가 합작했으며 '180도' '술이 문제야' 등 다양한 히트곡을 보유한 민연재가 쓴 가사로 완성됐다.

요즘크리에이티브는 '요즘뭐듣니' 프로젝트를 통해 여러 가수들의 목소리와 보여지는 음악 및 콘텐츠 등을 선보이고, 다양한 아티스트들을 소개하며 새로운 음악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한 첫 발걸음을 내디딜 예정이다.

임도혁은 엠넷 '슈퍼스타K6'에서 톱3에 오른 것을 계기로 가요계에 발을 들였다. 이후 '사랑이란 말' '바램' 등 개인 앨범으로 활동해왔다. 최근에는 싱글 '아이 윌 올웨이즈 비 인 러브'(I Will Always Be In Love)를 공개하고 활동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요즘크리에이티브]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요즘크리에이티브 | 임도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