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식구 됐어요' MBC에브리원 편성, "제작발표회 아냐" [공식입장]
2021. 08.26(목) 18:04
우리 식구 됐어요
우리 식구 됐어요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신규 예능프로그램 '우리 식구 됐어요'가 MBC에브리원에서 방송한다.

26일 MBC에브리원 측은 티브이데일리에 "'우리 식구 됐어요'가 자사에 편성됐다. 편성 시기 등은 미정"이라고 밝혔다.

'우리 식구됐어요'는 디스커버리와 MBC가 공동 제작하는 프로그램이다. 손호영, 슈퍼주니어 예성, 원더걸스 유빈, 비투비 서은광, 아이오아이 임나영, 더보이즈 현재, 에이비식스(AB6IX) 이대휘, 아이즈원 강혜원, 웨이션브이(WayV) 샤오쥔, 헨드리, 양양, 배우 김강훈 등이 출연해 가족 콘셉트로 촬영하는 예능으로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앞서 이날 오후 '우리 식구 됐어요'의 온라인 토크쇼 행사가 유튜브 등의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됐다. 현장에는 손호영, 예성, 유빈, 서은광, 임나영, 현재, 강혜원, 샤오쥔, 헨드리, 양양, 이대휘, 김강훈이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 실제 제작발표회를 방불케 했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본지에 "이날 행사는 예비 시청자들에게 출연진과 프로그램을 미리 소개하는 자리였다. 제작발표회 등 공식적인 언론 행사는 아니었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사전 정보나 공지 없이 진행된 온라인 행사에 예비 시청자들의 혼란이 이어졌다. 여기에 MBC와 디스커버리 채널이 공동 기획한다는 정보가 사전에 알려졌고, 행사 또한 MBC 건물에서 진행되면서 편성에 대한 오해도 빚어졌다.

최종적으로 '우리 식구 됐어요'는 MBC에브리원과 디스커버리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관계자는 "추후 세부적인 사항들이 정해지면 정식으로 프로그램 소개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우리 식구 됐어요' 온라인 토크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우리 식구 됐어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