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치지 않아' 박기웅, 깜짝 게스트로 등장→오자마자 열일 모드
2021. 10.12(화) 20:50
해치지 않아
해치지 않아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해치지 않아'에서 배우 박기웅이 깜짝 게스트로 등장했다.

12일 저녁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해치지 않아'에서는 빌런 삼형제의 찐친 박기웅이 몰래 온 손님으로 나타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은 다시 폐가하우스로 돌아왔다. 세 사람은 집 안에 있는 누군가를 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주인공은 바로 박기웅이었다. 이들은 웃으면서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봉태규는 "저는 SBS 드라마 '리턴'에서 박기웅을 알게 됐다. 함께 시체를 유기하고 범죄를 저질렀다. 우리와 비슷한 인간 쓰레기 느낌이다"라고 밝혔다.

사실 박기웅과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은 스스럼없는 돈독한 사이였다. 박기웅은 세 사람에 대해 "모두 여리여리하다. 엄기준 형은 배만 나왔다. 봉태규 형은 흑역사가 정말 많다. 바른 생활로 콘셉트를 잡은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내일 방문 예정이었던 박기웅은 먼저 기사가 나는 바람에 예정일보다 하루 일찍 도착했다. 이후 세 사람은 벽에 페인트 칠을 할 거라며 뛰어난 그림 실력을 지닌 박기웅에게 부탁을 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해치지 않아']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기웅 | 엄기준 | 해치지 않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