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18일 득녀 “산모·아이 모두 건강” [공식입장]
2021. 11.19(금) 09:03
방송인 박은지
방송인 박은지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방송인 박은지가 득녀 소식을 전하며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박은지 소속사 린브랜딩은 19일 “박은지가 지난 18일 오후 서울 모처의 한 병원에서 건강한 딸을 출산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밝혔다.

박은지는 지난 2018년 재미교포 회사원과 결혼 3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뜨거운 관심과 축복을 받았으며, 만삭인 상태로도 SBS ‘동상이몽’ 스페셜 MC,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게스트 등으로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벌여 주목받았다.

박은지는 현재 새 생명을 맞이한 후 가족과 지인들의 보살핌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앞으로 산후 조리에 전념할 예정이다. 또한 건강 회복 후에는 다시 다방면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활동을 재개할 계획이다.

한편 박은지는 현재 다양한 방송 활동은 물론이고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나누고 있으며 소속사 린브랜딩과 손잡고 영향력있고 신뢰도 높은 커머스 에디터로도 활약하며 활동 반경을 넓히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린브랜딩]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은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