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킬포' 화사, 스페셜 퍼포먼스→미공개 댄스 브레이크 예고
2021. 11.25(목) 16:38
원더킬포
원더킬포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원더킬포'에서 가수 화사가 압도적 퍼포먼스 무대를 펼친다.

25일 밤 공개되는 1theK 오리지널 '원더킬포(1theKILLPO)'에서는 화사가 신곡 '암어빛(I'm a 빛)'의 카리스마 넘치는 포인트 안무부터 미공개 댄스 브레이크까지 모두 공개한다.

이날 화사는 댄스 브레이크 및 후렴구 부분을 모두 킬포인트로 선정해 각 안무의 매력을 극대화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I'm a 빛' 댄스 브레이크는 어디서도 공개한 바 없었던 미공개 퍼포먼스로, 화사는 동양적인 사운드에 신비로움과 강렬함을 한데 녹여낸 댄스를 더해 그야말로 예술에 가까운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화사는 앞서 공개한 '원더킬포' 티저에서의 신곡 킬링파트 장면만으로도 벌써부터 폭발적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여러 댄서들과 한 몸이 된 듯 맞아떨어지는 군무로 소름을 유발하는 댄스 브레이크 파트와, 화사 특유의 쫄깃한 보이스와 파워풀한 댄스가 어우러지는 후렴구 파트의 퍼포먼스로 단 몇 초만에 순식간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원더킬포' 연출을 맡은 안현진 PD는 "화사는 늘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는 소문난 장인이다. 그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100% 담아내고자 제작진들도 카메라 앵글부터 동선, 조명, 세트 등 세세한 부분까지 최선을 다했다. 독보적 포스를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원더킬포'는 K-POP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차별화된 영상미로 담아내는 콘텐츠다. 한 곡 안에 담긴 다양한 킬링파트 중 투표를 통해 팬들의 지지가 가장 높은 하나의 파트를 선정, 그에 최적화된 촬영 기법과 조명, 세트, 의상을 총동원해 '킬포인트' 장면으로 선보인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카카오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원더킬포 | 화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