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男솔로 탑' 임영웅, '2021 MMA' 2관왕 "영웅시대 감사해요"
2021. 12.04(토) 21:14
MMA2021, 임영웅
MMA2021, 임영웅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임영웅이 멜론뮤직어워드에서 2관왕을 기록했다.

4일 저녁 멜론뮤직어워드2021(이하 2021 MMA)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이날 임영웅은 TOP10에 든 것에 이어 아이유와 함께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 부문을 수상했다.

임영웅은 TOP10 트로피를 받으며 "작년 MMA에서 상을 3개 받았는데 상을 진열해 놓고 있으면 이 친구가 가장 눈에 띄더라. 올해도 (트로피) 받을 수 있을까 싶었는데 받게 됐다"라며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후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 부문 수상을 위해 다시 무대에 오른 임영웅은 "아까 상도 과분하다고 생각하는데 솔로상을 받아 기쁘고 영광이다. 다시 한 번 이 상을 받게 해준 영웅시대 분들께 감사하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이걸 보시는 모든 분들 올해 마무리 잘 하시고 건강하시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2021 MMA는 '넥스트 뮤직 유니버스(NEXT MUSIC UNIVERSE) - 음악의 가치가 우리의 넥스트'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올해의 아티스트, 올해의 앨범, 올해의 레코드 등 주요상 6개 부문과 베스트 솔로, 베스트 그룹 등 베스트상 8개 부문, 핫트렌드상과 퍼포먼스상 등 10개 부문의 특별상 주인공을 선정했다.

TOP10으로는 임영웅, 헤이즈, 에스파, 악뮤, 애쉬아일랜드(ASHISLAND), NCT 드림, 방탄소년단, 이무진, 릴보이, 아이유가 선정됐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2021 MMA]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MMA | 임영웅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