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지후, '주상욱→안재현 소속' HB엔터에 새 둥지 [공식]
2021. 12.13(월) 11:10
문지후
문지후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문지후가 HB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3일 HB엔터테인먼트 측은 "다양한 작품과, 다채로운 모습으로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배우 문지후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더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며 문지후와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문지후는 2012년 에이젝스로 데뷔한 배우로, 최근 드라마 '저글러스' '안녕 드라큘라' '진심이 닿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 등에 출연하며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현재 웹드라마 '파트타임 멜로'에서 활약 중이며, 오디오 드라마 '스페니쉬 멜로디'에도 출연을 확정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HB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튼 문지후가 앞으로 어떤 활동으로 이목을 끌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문지후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HB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주상욱, 천정명, 안재현, 조병규, 차예련, 윤종화, 이이경, 김재영, 김지은, 최민, 임현태, 정의제 등이 소속돼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HB엔터테인먼트 | 문지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