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찬2' 카바디 이장군, 장군엔터와 전속계약…김성주와 한솥밥
2022. 01.11(화) 10:11
이장군 장군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이장군 장군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카바디 국가대표 선수 이장군이 장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1일 장군엔터테인먼트는 이와 같은 소식을 전하며 "스포테이너로서 많은 가능성과 잠재력을 가진 이장군 선수의 새로운 도전에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 현역 카바디 국가대표선수로서의 본업에 충실할 수 있도록 하며, 카바디 라는 종목이 더 많은 이들에게 알리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전문적인 매니지먼트 역량을 발휘해 방송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 오는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카바디 국가대표 이장군선수의 좋은 모습 기대바라며,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카바디는 인도 전통 스포츠이며, 2018년 아시안게임 은메달리스트인 카바디 국가대표 이장군은 인도에서 국빈급 대우를 받는 슈퍼스타로도 알려져 있다.

이장군은 한국에서 비인기 종목인 카바디를 홍보하겠다는 취지로 다양한 예능에 출연 중이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 복면 얼음왕자로 출연했으며, JTBC '뭉쳐야찬다2'에 고정 출연 중이다. 또 11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JTBC 신년특집 '전설체전'에도 출연한다.

이장군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장군엔터테인먼트는 예능 MC사업부 뿐만 아니라 스포츠 스타 사업부를 내부 신설하여 스포테이너 및 다양한 활동영역에서 매력과 재능을 가진 스타를 더욱 적극적 영입하여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예능 MC 사업부에는 방송인 MC 김성주, 개그맨 정성호, 방송인 박슬기, 개그우먼 박소라가 소속되어 있으며, 스포츠 스타 사업부에는 김병현, 김태술이 소속돼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장군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성주 | 이장군 | 장군엔터테인먼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