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도깨비 깃발' 극장 3사 특별 포맷 상영 확정
2022. 01.21(금) 11:15
해적: 도깨비 깃발
해적: 도깨비 깃발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해적: 도깨비 깃발'이 극장 3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포맷 개봉과 함께 CGV 특수관 스피드 쿠폰 티켓 프로모션을 확정해 눈길을 끈다.

26일 개봉되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감독 김정훈·제작 어뉴)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개봉 전 시사회를 통해 영화 속 다채로운 즐길 거리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다.

'해적: 도깨비 깃발'이 IMAX 개봉을 확정한 데 이어 4DX, 수퍼플렉스G, 수퍼플렉스, 수퍼4D, 돌비 애트모스까지 다양한 특별 포맷의 상영을 결정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웅장한 스케일의 초대형 스크린과 리얼한 입체 사운드를 자랑하는 IMAX, 수퍼플렉스G, 수퍼플렉스는 마치 영화 속 해적들의 항해가 눈앞에 펼쳐지는 듯한 실감 나는 영상미로 몰입의 정점을 완성할 예정이다.

4DX와 수퍼4D는 휘몰아치는 파도와 거세게 이는 바람 등 각종 모션 효과와 특수 효과를 통해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하며 극강의 영화적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돌비 애트모스는 육해를 넘나들며 펼쳐지는 해적들의 기상천외한 모험을 역동적이고 입체적인 사운드로 구현, '해적: 도깨비 깃발'만의 장르적 쾌감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해적: 도깨비 깃발'이 극장 3사 특별 포맷 개봉과 더불어 CGV 특수관 스피드 쿠폰 티켓 프로모션을 확정해 눈길을 끈다. 특히 개봉 전부터 영진위 전체 예매율 1위를 수성하며 폭발적인 흥행세를 입증하고 있는 '해적: 도깨비 깃발'은 이번 CGV 특수관 티켓 프로모션을 통해 관객들의 뜨거운 예매 열기를 이어가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해적: 도깨비 깃발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