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컴백 첫 음방 1위 "더 좋은 무대로 보답할 것"
2022. 02.23(수) 13:54
에이핑크
에이핑크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그룹 에이핑크(Apink)가 컴백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달성했다.

지난 22일 저녁 방송된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에서는 에이핑크가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혼(HORN)'의 타이틀곡 '딜레마(Dilemma)'로 컴백 첫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이날 에이핑크는 "영광스럽게도 '더쇼'에서 좋은 상 주신 덕분에 또 에이핑크에게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다. 정말 감사드린다. 기다려준 우리 판다(공식 팬클럽명)분들에게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 앞으로 더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방송 직후 에이핑크는 공식 SNS 등지를 통해 더쇼 1위 트로피 인증샷을 공개, 오랫동안 한결같은 응원을 보내준 팬들과 컴백 첫 1위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에이핑크는 10주년 스페셜 앨범 'HORN'으로 약 1년 10개월 만의 컴백을 알렸다. 컴백과 동시에 멜론 실시간 차트, 벅스, 지니 등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 석권,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2개국 톱3 진입 등 '레전드 걸그룹의 귀환'을 알린 에이핑크는 발매 이틀 만에 '자체 최고' 초동 판매량을 경신하며 12년 차에도 압도적 저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는 주요 음악방송 및 리얼리티 방송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스페셜 앨범 활동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에이핑크 | 윤보미 | 정은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