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케익, '러블리+펑키' 존재감 발산
2022. 03.10(목) 11:11
썸머케익
썸머케익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싱어송라이터 썸머케익(SUMMER CAKE)이 새 싱글의 콘셉트 포토를 첫 공개했다.

썸머케익은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사람들 앞에선 안돼’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차 안에 앉아 열린 창문에 얼굴을 내민 채 옅은 미소를 짓고 있는 썸머케익은 사랑스러우면서도 당찬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입술에 검지를 대며 ‘쉿’ 제스처를 취하며 밝고 장난스럽게 웃고 있는 썸머케익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사진 속 ‘PUBLIC ♥ PRIVATE’라고 적힌 간판 속 문구가 신곡 ‘사람들 앞에선 안돼’의 콘셉트를 함축적으로 보여주며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썸머케익은 오는 12일 새 싱글 ‘사람들 앞에선 안돼’를 발표한다. 썸머케익의 독창적인 감성을 녹인 ‘페이크 러브이즘(Fake Loveism)’ 세계관 속 사랑 이야기를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사람들 앞에선 안돼’와 수록곡 ‘Way’까지 총 2곡이 수록됐다.

데뷔 싱글 ‘러브 빌런(Love Villain)’과 스핀오프 싱글 ‘더티 마이 클로즈(Dirty My Clothes)’에 이어 선보이는 이번 앨범은 과감하면서도 쿨한 표현력과 감각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썸머케익의 음악적 아이덴티티를 듬뿍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JTBC ‘믹스나인’과 Mnet, tvN ‘보이스 코리아2020’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유니크한 음색으로 이름을 알린 썸머케익은 데뷔 싱글 ‘러브 빌런’을 시작으로 썸머케익 표 신선한 세계관을 구축해나가며 MZ 세대를 대표하는 2022년 기대주로 급부상했다.

썸머케익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사람들 앞에선 안돼’는 오는 1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S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썸머케익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