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소속사, 이종석 소속사와 손잡았다 [공식]
2022. 04.01(금) 10:15
송중기, 이종석
송중기, 이종석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하이스토리 디앤씨(HiSTORY D&C)와 에이맨프로젝트(A-MAN프로젝트)가 손을 잡았다.

하이스토리 디앤씨는 1일 "배우 이종석, 권나라, 서은수 등이 소속된 에이맨프로젝트와 전략적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두 회사의 만남은 드라마 '피노키오'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을 함께한 황기용 대표와 이종석 배우의 오랜 인연과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성사됐다

하이스토리 디앤씨는 '스타트업' '공작도시' 등을 제작한 제작사로, '뿌리깊은 나무'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을 제작한 황기용 대표가 설립한 회사다. 송중기, 고보결, 금새록, 양경원, 임철수 등이 소속돼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기도 하다.

에이맨프로젝트는 2018년도 설립 이후 이종석, 권나라, 서은수 등을 영입한 매니지먼트사다.

하이스토리 디앤씨는 "글로벌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한발 더 나아감과 동시에 책임감 있는 매니지먼트로 배우들의 활발한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는 계획을 밝히면서 양사의 만남은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시키며 강력한 시너지를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송중기 | 이종석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