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리,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 체결 [공식]
2022. 04.05(화) 09:33
조우리
조우리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배우 조우리가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5일 "조우리와 나무엑터스가 앞으로의 행보를 함께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매력적인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을 두루 갖춘 조우리는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진 배우다. 드라마부터 광고까지 다방면에서 한계를 두지 않고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역할 소화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보낼 것"이라고 덧붙였다.

조우리는 2011년 데뷔 이후 드라마 '태양의 후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등 다수의 작품에서 극의 재미와 몰입도를 고조시키는 연기로 그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후 안정적인 연기력뿐만 아니라 청순한 이미지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그는 광고계에서도 다양한 러브콜을 받으며 다방면에서의 활약을 이어 가고 있는 중이다.

배우 전문 엔터테인먼트사 나무엑터스와 함께 배우로서의 새로운 도약을 예고한 배우 조우리.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지닌 그가 앞으로 걸어갈 활발한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나무엑터스에는 유준상, 이준기, 박은빈, 송강, 서현, 구교환, 강기영, 김효진, 이윤지 등이 소속되어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나무엑터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조우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