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동혁 감독 "이정재·이병헌, '오징어 게임2' 출연할 것"
2022. 04.11(월) 12:28
황동혁 감독
황동혁 감독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황동혁 감독이 '오징어 게임2' 출연자를 언급했다.

황동혁 감독은 지난 9일(현지시간) 박해수와 함께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파라마운트 스튜디오에서 열린 '데드라인 컨텐더즈 텔레비전(Deadline Contenders Television)'에 출연했다.

이날 황동혁 감독은 '오징어 게임2'에 대한 스포일러와 함께 "성기훈(이정재)은 분명히 돌아올 것이다. 프론트맨(이병헌) 역시 돌아올 것이라고 믿는다"라며 이정재, 이병헌의 출연 소식을 알렸다.

이어 그는 "'오징어 게임'과 같은 작품이 조금이나마 언어에 대한 문을 열었으면 한다. 미국 관객이 더빙 없이 자막을 읽으며 관람할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 그런 부분이 꼭 이뤄지길 바라는 마음이다"라고 덧붙였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 게임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9회 분량의 드라마다. 매력적인 스토리와 외국인들에게 독특한 한국적 정서가 담긴 소재를 선보여 인기를 끌었다.

특히 '오징어 게임'은 공개된 83개국에서 '오늘 TOP 10 콘텐츠' 1위에 오르는 쾌거를 달성했다. 글로벌 랭킹 포인트는 828점을 획득해 덴마크와 터키를 제외한 미국, 인도 등 81개국에서 TV 프로그램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오징어 게임 | 이병헌 | 황동혁 감독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