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청화, SBS '왜 오수재인가' 출연 확정 [공식]
2022. 04.22(금) 09:32
차청화
차청화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배우 차청화가 '왜 오수재인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 측은 22일 "차청화가 SBS 새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극본 김지은·연출 박수진)에 캐스팅됐다"라고 밝혔다.

'왜 오수재인가'는 '살기 위해, 가장 위에서, 더 독하게' 성공만을 좇다 속이 텅 비어버린 차가운 변호사 오수재(서현진)와 그런 그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도 두렵지 않은 로스쿨 학생 공찬(황인엽)의 아프지만 설레는 이야기를 그린다.

수재가 지치고 힘들 때마다 항상 곁에서 위로와 걱정의 잔소리를 쏟아내며 든든히 곁을 지키는 인물이다. 차청화는 서현진과 극과 극 성격의 절친 케미로 브라운관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랜 연기 경력을 자랑하는 차청화는 tvN '사랑의 불시착', '철인왕후', '갯마을 차차차' 등에 출연해 어떤 캐릭터든 자신만의 개성과 색깔로 완성시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적재적소에 웃음을 유발하는 코믹은 물론 심금을 울리는 내면 연기를 자유자재로 오가는 차청화의 스펙트럼 넓은 열연은 매 순간 빛을 발한다.

한편 '왜 오수재인가'는 오는 6월 3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아이오케이 컴퍼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왜 오수재인가 | 차청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