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끼리 작전:타임', 수→일 편성 변경 [공식]
2022. 04.22(금) 18:42
우리끼리 작전:타임
우리끼리 작전:타임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우리끼리 작전:타임'이 방송 요일과 시간을 변경해 시청자들을 찾는다.

KBS2 예능프로그램 '우리끼리 작전:타임' 측은 22일 "이번 주부터 매주 일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라고 밝혔다.

'우리끼리 작전:타임'은 스포츠 패밀리의 좌충우돌 일상을 담은 관찰 예능프로그램이다. 스포츠 중계의 전설로 손꼽히는 김성주와 골프 영웅 박세리가 MC로 호흡을 맞추는 가운데, 다양한 스포츠 선수들이 출연해 이제껏 본 적 없는 생생한 일상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재미를 선사해왔다.

오는 24일 방송은 형제·자매 특집으로 펼쳐진다. 대한민국 최초의 기록을 세운 형제부터 3인 3색의 매력을 지닌 삼 형제, '현실 남매' 케미를 폭발시키는 삼 남매가 출연한다.

또한 스튜디오에서 김성주, 박세리와 환상의 호흡을 맞춘 양준혁과 유남규, 김채은이 어떠한 입담 케미를 선보였을지도 관전 포인트 중의 하나다. 박세리는 이날 체조선수 여서정의 모친인 김채은에게 감격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고 해 과연 무슨 사연일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성주 | 박세리 | 우리끼리 작전:타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