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리녀' 송지효, 지석진 위해 '떡볶이집' 출격
2022. 04.28(목) 10:31
떡볶이집 그 오빠, 송지효
떡볶이집 그 오빠, 송지효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송지효가 '떡볶이집 그 오빠'에 출연, 지석진과의 의리를 뽐낸다.

28일 진행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떡볶이집 그 오빠' 녹화에는 송지효가 출연한다.

출연진 지석진의 SBS '런닝맨' 직장 동료인 송지효는 지석진을 위해 '떡볶이집 그 오빠' 출연을 결심했다고. 과연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큰 오빠 지석진과 어떤 티키티카와 웃음을 안겨줄지 기대된다.

'떡볶이집 그 오빠' 제작진은 "오늘(28일) 송지효 씨가 '떡볶이집 그 오빠' 녹화에 참여한다. 흔쾌히 섭외에 응해준 송지효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떡볶이집 그 오빠'는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 세 오빠가 야심 차게 오픈한 떡볶이 가게에서 매콤 달달한 떡볶이와 가게에 찾아온 손님들의 사연을 맛깔나게 담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유쾌한 웃음, 가슴 따뜻한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크리에이티그룹 아이엔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떡볶이집 그 오빠 | 송지효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