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런닝맨' 상금 기부 '선한 영향력' [공식]
2022. 05.01(일) 10:38
송지효
송지효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송지효가 '런닝맨' 상금을 기부했다.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1일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 활약 중인 영화배우 겸 탤런트 송지효가 런닝맨 600회 특집에서 획득한 우승 상금 800만원을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저소득층 어린이를 위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런닝맨' 600회 특집 방송에서 맴버들은 우승자 이름으로 최대 1000만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규칙에 따라 게임을 진행했다. 게임 결과 최종 우승자로 송지효가 선정돼 대표기부자로 총 800만원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 이번 기부금은 저소득층 아동들이 걱정없이 공부하며 꿈을 잃지 않도록 학습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은 "올해 100주년을 맞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아이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나눔에 동참해주신 배우 송지효 님과 SBS '런닝맨' 출연자 및 관계자에 감사하다"며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앞으로도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해 꿈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크리에이티브그룹아이엔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런닝맨 기부 | 송지효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