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 지주연 "IQ156 이상, 받은 상장은 100여 개" [T-데이]
2022. 05.04(수) 11:11
대한외국인, 지주연
대한외국인, 지주연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대한외국인'에서 배우 지주연이 남다른 스펙을 공개한다.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대한외국인'에서는 류시현, 고주원, 지주연, 스텔라장 등 대한민국 대표 브레인들이 출격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KBS 21기 공채 탤런트 출신 지주연은 서울대학교 출신으로 '제2의 김태희'라는 수식어를 갖고 있기도 한 인물. 특히 IQ 156의 멘사 회원임을 밝혀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지주연은 IQ를 묻는 질문에 "156이 나왔다. 이 점수가 멘사에서 측정할 수 있는 최고의 점수다. IQ는 156+⍺다"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지주연은 "학창 시절 받은 상장이 100개가 넘는다. 성적 우수상은 기본으로 받았다. 사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상은 연기를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된 '동화 구연 상'이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지주연이 출연하는 '대한외국인'은 4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대한외국인 | 지주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