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김민규, 귀염뽀짝 '댕댕美' 일상 공개 [T-데이]
2022. 05.06(금) 10:47
MBC 전지적 참견 시점, 김민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김민규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대세 배우 김민규의 일상이 공개된다.

7일 방송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98회에서는 차세대 스윗 가이로 떠오른 배우 김민규의 알찬 하루가 그려질 예정이다.

'안경 캐릭터'로 한 획을 그으며 대세 배우로 떠오른 김민규는 이날 드라마에서와는 정반대되는 매력을 선보인다. 김민규 매니저는 "진중하고 시크하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장난기 많고 댕댕미가 있다"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김민규는 마스크팩을 붙인 채 차에 오르는가 하면 자신만의 특별한 잇템까지 공개할 예정이라고. 대세 배우 김민규만의 남다른 애착 아이템은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김민규의 귀여운 '맵부심'도 공개될 예정이다. "매운 것을 못 먹는다"라는 매니저의 제보와는 달리 김민규는 매운 음식에 대해 무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김민규는 식사로 매운 떡볶이를 시키겠다는 스태프들에게 "제일 매운 걸로 시켜줘"라며 귀여운 허세를 선보인다. 가장 덜 매운 '아기맛'을 권하는 스태프에게 김민규는 "나 매운 거 잘 먹는다"라고 자신한다. 과연 떡볶이 맵기 1단계부터 3단계에 모두 도전한 김민규가 시식 후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기대를 유발한다. 7일 밤 11시 1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민규 | 전지적 참견 시점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