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넘버, 6월 8일 새 싱글 발매
2022. 05.12(목) 11:02
시크릿넘버
시크릿넘버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8개월 만에 돌아온다.

소속사 바인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 "시크릿넘버(레아, 디타, 진희, 민지, 수담, 주)가 오는 6월 8일 네 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앞서 시크릿넘버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이미지와 컴백 스포일러 영상이 공개되며 컴백 소식이 공식화됐다. 먼저 커밍순 이미지는 강렬한 붉은색 배경에 어디론가 통하는 듯한 문, '2022.06.08'이라는 발매일이 담긴 사진이다. 컴백 스포일러 영상은 '1', '2', '3'을 지나 '4'라는 숫자 초에 불을 붙이는 모션을 담고 있어 이번에 선보이는 앨범이 네 번째 싱글이라는 것을 예고한다. 또한, 'D'라는 알파벳이 마지막 장면을 장식해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2020년 5월 정식 데뷔한 시크릿넘버는 '후 디스?(Who Dis?)', '갓 댓 붐(Got That Boom)', '불토 (Fire Saturday)' 활동을 통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슈퍼 루키다.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의 '2020 톱 5 모스트 스트림드 레이더 코리아 아티스트 (2020 Top 5 Most Streamed RADAR Korea Artist)'로 선정되고 '2020 AAA'에서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존재감을 발휘했다.

이와 함께 시크릿넘버는 지난해 제시가 작사에 참여한 '불토 (Fire Saturday)' 활동으로 레트로한 콘셉트를 발랄하게 소화해 또 한 번 주목받았다.

이후 8개월여 만에 가요계에 출격하는 시크릿넘버가 이번엔 어떤 변신을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시크릿넘버는 8개월 새 한층 성장한 실력과 매력으로 국내외 음악 팬들을 만날 전망이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바인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시크릿넘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