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동승자 의혹' 김보라 "제가요?" [TD#]
2022. 05.19(목) 07:14
김새론, 김보라
김새론, 김보라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김보라가 음주 운전으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김새론과 함께 차에 타 있었다는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SNS를 이를 통해 간접적으로 부인했다.

김보라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제가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새론 동승자 의혹을 간접적으로 부인한 것으로 보인다. 앞서 지난 17일 김보라는 김새론의 음주 운전 사건이 터지기 전날, 김새론과 함께 찍은 셀카 사진을 공개해 위와 같은 의혹에 휘말린 바 있다. 현재 해당 게시물은 삭제된 상태다.

한편 김새론은 18일 오전 8시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 학동사거리 인근에서 운전을 하다 변압기 등을 수차례 들이받고 도주했다. 경찰은 음주 측정을 실시했지만 김새론이 채혈을 원해 병원으로 이동했다. 목격자 등에 따르면 김새론은 당시 동승자 1명을 태우고 있었다.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이와 관련 "김새론은 음주운전 혐의와 관련, 정확한 검사를 위해 채혈검사를 진행했다. 검사 후 보호자 동행 하에 다른 조사 없이 귀가 조치 됐다. 2주 뒤 결과가 나오며 검사에는 성실히 임할 예정이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김보라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보라 | 김새론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