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짓군즈, 뱃사공 불법 촬영 사과 "피해 보상 위해 노력할 것" [전문]
2022. 05.19(목) 09:10
리짓군즈
리짓군즈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래퍼 뱃사공이 속한 크루 리짓군즈(LEGITGOONS)가 불법 촬영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리짓군즈는 최근 공식 인스타그램에 "저희는 피해자의 입장문에 깊게 동감하고 있으며, 피해자에게 진심을 담은 사과와 더불어 최선을 다한 피해 보상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또한 뱃사공은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피해자가 단체 채팅방에 대해 상세하게 소명을 해주신 점에 감사를 드린다. 사태의 수습을 위해 발 벗고 나서 주셔서 감사드린다. 저희와 피해자가 아닌 다른 주변 관계자들의 의견으로 인해 발생한 억측과 오해들은 더 큰 2차 피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으며 저희의 입장과는 다름을 알려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리짓군즈는 "더 이상의 와전과 확산을 막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피해자를 비롯한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 다시 한번 죄송하다"라며 "리짓군즈의 향후 계획과 일정들에 대한 변동사항은 양해 부탁드리고 다시 한번 정리되는 대로 공지드리겠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래퍼 던밀스의 아내는 지난 10일 래퍼 A 씨의 사생활을 폭로했다. 해당 글이 도마 위에 오르자 일부 누리꾼들은 'DM으로 여자 만나고 다닌다는 것'이라는 설명에 뱃사공을 떠올렸다. 이후 뱃사공은 논란 3일 만에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리짓군즈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리짓군즈 입니다.

저희는 피해자분의 입장문에 깊게 동감하고 있으며, 피해자에게 진심을 담은 사과와 더불어 최선을 다한 피해 보상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뱃사공은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피해자분께서 단체 채팅방에 대해 상세하게 소명을 해주신 점에 감사를 드리고 사태의 수습을 위해 발 벗고 나서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와 피해자가 아닌 다른 주변 관계자들의 의견으로 인해 발생한 억측과 오해들은 더 큰 2차 피해를 불러 일으킬 수 있으며 저희의 입장과는 다름을 알려드립니다.

더 이상의 와전과 확산을 막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피해자를 비롯한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리짓군즈의 향후 계획과 일정들에 대한 변동사항은 양해 부탁드리고 다시 한번 정리되는 대로 공지드리겠습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리짓군즈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리짓군즈 | 뱃사공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