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가 뭔지 보여주겠다" 송가인, 인천 콘서트 티켓 오픈
2022. 05.25(수) 09:48
송가인
송가인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송가인이 다음 투어 소화를 위해 인천으로 향한다.

포켓볼스튜디오는 25일 "오늘 오후 2시부터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戀歌)'의 인천 공연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송가인의 인천 콘서트는 오는 7월 9일 토요일 오후 5시 인천 연수구에 있는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서울과 대구, 전주에 이어 인천에서도 뜨거운 티켓 전쟁이 예상된다. 송가인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약 2년여 만에 팬들을 직접 만나는 자리인 만큼, 혼신의 힘을 쏟아 공연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송가인은 콘서트에서 타이틀곡 '비 내리는 금강산'을 비롯해 정규 3집 '연가(戀歌)'의 수록곡과 히트곡, 그리고 트로트 메들리 등 수많은 명곡으로 팬들을 감동시킬 예정이다. 3집 수록곡 '월하가약'의 라이브 무대도 최초로 선보인다.

송가인은 소속사를 통해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를 통해 진정한 라이브가 무엇인지 보여주겠다.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 '어게인'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포켓볼스튜디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송가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