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러브쉿'→자작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2022. 05.30(월) 08:04
조유리
조유리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컴백을 앞둔 가수 조유리가 새 앨범의 음원 일부를 들려줬다.

조유리는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오프스 넘버 22 와이 왈츠(Op.22 Y-Waltz : in Major)'의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러브 쉿!'을 비롯해 '라운드 앤 어라운드(Round and Around)' '롤러 스케이츠(Rolla Skates)' '디스 타임(This Time )' '오프닝(Opening)'까지 총 다섯 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 있다.

특히 각 음원에 어울리는 무드를 다채롭게 표현한 조유리의 각양각색 영상이 조화를 이루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러브 쉿!'은 에너제틱한 업템포 장르의 팝 댄스곡으로, 조유리의 파워풀한 보컬과 여름 시즌에 걸맞은 경쾌한 무드를 담아낸 곡이다. '사랑 없이도 나의 삶을 사랑하고 즐긴다'는 메시지를 위트 있게 그려냈다.

이외에도 조유리는 팝 알앤비, 발라드, 컨템퍼러리 왈츠곡 등 다채로운 장르를 앨범에 담으며 한층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인다. 특히 자작곡 'Opening'을 통해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며 한계 없는 '올라운더 아티스트'의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조유리의 첫 번째 미니앨범 '오프스 넘버 22 와이 왈츠'와 타이틀곡 '러브 쉿!'은 오는 6월 2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웨이크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조유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