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라이브' 김새론, 혈중알코올농도 면허취소수준→검찰 송치 확정
2022. 06.02(목) 23:14
김새론, 연중라이브
김새론, 연중라이브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연중라이브'에서 배우 김새론의 근황이 전해졌다.

2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연중라이브'의 '연중 뉴스' 코너에서는 배우 김새론의 음주운전 검사 송치 확정 소식이 전해졌다.

김새론은 지난달 18일 오전 8시께, 청담동에서 음주 운전을 하다 변압기와 가로수를 들이받고 도주했다. 김새론은 시민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붙잡혔고 당시 만취 상태라 해 충격을 더했다.

해당 사고로 변압기가 부서지며 사고 현장 일대는 정전됐다. 이로 인해 피해를 본 건 근처 자영업자들과 출근하는 시민들이었다. 심지어 김새론은 사고 직후 SNS 댓글 기능을 차단하는 다소 미흡한 대처로 질타를 받았다. 하루 뒤 자필 사과문을 올렸으나 일부에서는 늑장 사과 여론이 일었으며, 결국 김새론은 촬영 예정이었던 드라마 작품에서 자진 하차했다.

김새론이 받은 채혈 검사 결과도 공개됐다. 경찰에 따르면 김새론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0.08%를 넘어 면허 취소 수준으로 밝혀졌다. 검찰 송치가 확정된 김새론은 성실히 조사를 받겠다는 입장을 밝힌 상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연중라이브']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새론 | 연중라이브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