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놉' 8월 17일 개봉 확정, '겟 아웃' 조던 필 감독 신작 온다
2022. 06.09(목) 09:33
놉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조던 필 감독의 세 번째 작품 '놉'이 대한민국 개봉일을 최종 확정하고 3인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놉'(감독 조던 필·배급 유니버설 픽쳐스)은 북미에서 7월 22일 개봉 이후 한국에서 8월 17일로 개봉 최종 확정, 올여름 대미를 장식할 외화 최고 기대작으로 나설 예정이다.

한국 영화들과는 또 다른 신선한 소재와 충격을 선사할 외화 '놉'은 반드시 스크린에서 봐야 할 필람 영화이자, 조던 필 감독 전작 '겟 아웃'(2017), '어스'(2019) 모두 대한민국에서 빅 히트를 친 만큼 이번 작품 역시 한국 시장이 중요한 대목이다.

이번에 공개된 '놉' 캐릭터 포스터는 다니엘 칼루야, 스티븐 연, 케케 파머 주인공 3인이 하늘 위를 쳐다보는 기이한 모습을 포착했다. 상공의 물체를 쳐다보는 이들에게 곧 찾아올 극강의 위기는 그 누구도 예측할 수 없다. 현재까지 캐릭터명까지 극비에 감춰진 주인공 3인들이 영화 속에서 어떠한 상황과 전개에 놓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놉'은 '겟 아웃' '유다 그리고 블랙 메시아'의 다니엘 칼루야가 다시 한번 조던 필 감독과 조우했으며, 배우 겸 가수인 케케 파머와 '미나리' '버닝'의 스티븐 연이 출연한다. 여기에 더해 아카데미 수상의 주인공 조던 필 감독과 함께 2021년 아카데미 남우 조연상을 거머쥔 다니엘 칼루야, 그리고 2021년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 스티븐 연 등 아카데미 주역들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자아낸다.

또한 '놉'은 IMAX 카메라로 촬영하였으며 규정할 수 없는 장르와 스토리로 다시 한번 전 세계 영화 팬들을 열광시킬 준비가 돼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놉']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