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오늘(14일) 대한민국-이집트 전 독점 생중계→편성 변경
2022. 06.14(화) 07:17
TV조선
TV조선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TV조선이 축구 A매치 대한민국-이집트 경기 단독 생중계에 나섬에 따라 편성이 일부 변경된다.

14일 TV조선은 6월에 펼쳐지는 대한민국 축구대표 A매치 중 마지막 경기인 한국-이집트 전을 저녁 7시 50분부터 독점 생중계한다.

이로 인해 일부 편성이 변경된다. TV조선 ‘뉴스9’은 기존 밤 9시가 아닌 축구 중계가 끝난 밤 10시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이어 밤 11시부터는 '미스트롯2' 멤버들이 직접 뽑은 대한민국 최고의 선배 가수들과 함께 했던 무대 모음으로 마련한 예능프로그램 '화요일은 밤이 좋아 - 최고의 하모니 스페셜'이 방송된다.

한편 지난 2일 브라질 전은 시청률 18.9%(닐슨코리아 유료방송 수도권 기준, 이하 동일기준), 분당 최고 시청률은 23.1%까지 치솟아 당일 지상파 포함 전체 방송 중 1위를 차지했으며, 지난 6일 펼쳐진 한국과 칠레의 친선전은 전반 11분 황희찬의 선제골과 월드클래스 손흥민이 후반 46분 환상적 프리킥으로 쐐기골을 터트리며 2대 0으로 한국이 완승했다. 10일 파라과이전은 손흥민과 정우영의 활약으로 무승부를 이뤘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조선]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TV조선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