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타운' 유지태 "건강 비결은 마, 운동 크로스핏·철인3종 즐겨"
2022. 06.23(목) 11:42
씨네타운
씨네타운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씨네타운'에서 배우 유지태가 건강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23일 오전 방송된 방송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이하 '씨네타운')의 '씨네초대석'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주연 배우 유지태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유지태는 건강 비결에 대해 "요즘 마를 많이 먹는 편이다. 위에 참 좋은 것 같다. 거기에 프로틴을 섞어 마신다"라며 "다음 작품이 벌크업 필요로 한다. 그래서 운동을 많이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유지태는 "예전에는 대사량이 많이 없었는데, 드라마는 이해력이 필요한 부분도 있고, 운동도 열심히 해야 된다. 그래서 조금 힘들더라. 운동은 크로스핏, 철인 3종 경기 등을 즐겨한다"라고 덧붙였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은 통일을 앞둔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 전략가와 각기 다른 능력을 지닌 강도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서며 벌이는 사상 초유의 인질 강도극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특수한 시공간 설정과 예측불허의 전개를 펼칠 예정이다.

통일 직전의 한국이라는 설정 하에 비무장지대에 남북이 자유롭게 왕래하며 경제적인 활동이 보장되는 공동경제구역이 세워지고, 그 가운데 위치한 통일 조폐국에서 4조 원을 훔치려는 강도단과 이들을 막으려는 남북 합동 대응팀의 두뇌 싸움이 그려진다. TF 본부에서 서로 다른 신념으로 맞서기도 하고, 조폐국 안에서도 강도단 내의 갈등과 남북한 출신 인질들의 견제와 돌발 행동 등 여러 변수가 발생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파워FM '씨네타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씨네타운 | 유지태
싸이월드공감